환불 문의 대체 몇번째인지 모르겠는데, 저번주에 해준다고 해놓고 안해주셔서 제가 따로 홈페이지에 나와잇는 번호로 연락드리니 담당자가 없어서 문자로 남겨주시면 전달해서 환불 처리 해주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바로 문자 보내드렸는데 , 답도 없으시고 환불을 전혀 안해주셨습니다.
제가 저번주까지 환불해달라고 하지 않았고, 담당자 분께서 답변에 빠르게 저번주 안에 문제없이 해결하신다고 하셨는데 이게 해결하신걸까요??
포코 가방때문에 환불문의 몇번째 한지 모르겠습니다.
담당자 한테 전달하고 해주신다는데 , 전달이 잘 되는지도 모르겠네여.
담당자분은 대체 언제 계신걸까요?? 전화할때마다 없으셔서 전달만 해준다고 하시네요.
이번주까지가 아닌. 정확히 언제까지 환불 해주실수 있는지 날짜를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가방 환불 받는데 이렇게 힘들줄은 몰랐네요.
이번주까지만 기다리겠습니다.
환불좀 해주세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