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려 4월 13일에 포코 가방을 구매한 사람입니다. 몇주후에 주문 취소 해달라는 연락을 받았고 30일이 지난 상태라 제가 직접 못하여
몇 주 걸쳐 연락하면서 직원분께서 직접 취소해주셨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여 배송비 포함 64000원을 지불하였습니다.
환불 해달라고 요청문의 남겼고 담당자가 여름 휴가로 부재중이라서 다녀오신 후 처리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도 여름 휴가중이신가요?
무려 구매한 뒤로 3개월이 지났지만 환불을 받지 못했습니다.
통장 거래내역을 최근에 정리하면서 본건데 들어오지 않았구요, 그런데 환불 완료건으로 처리되었고 취소거래내역서에서 나온 시간 앞뒤로도 비교해봐도
돈은 들어온적도 없는데 완료로 처리되어있씁니다. 확인좀 부탁드리고 제발 환불해주세요.
5월19일에 완료된걸로 시간대가 나와있지만 전혀 없습니다.
이런 경우가 처음인데,, 내일은 주말이니 다음주에도 처리가 안되어있으면 소비자보호고발센터에 신고나 하러 가겠습니다..
제발 환불좀요
주문 번호: 주문번호: 20230413-0000014
주문 일자: 2023-04-13 04:26:33
무통장 입금
입금자 : 노수빈, 계좌번호 : 하나은행 10891027143507 (박진용)
환불일자
(처리상태) 2023-05-19 05:09:22 (환불완료)
환불금액 상품금액 69,000 -5,000(적립금사용) = 합계 : 64,000
환불받을 계좌번호: 국민 89830100063883 노수빈 입니다